구민과함께 실천하는 의정활동 구현 - 항상 열린마음으로, 한 구민의 소리에도 귀 기울이고 소중히 하는 북구의회가 되겠습니다.

회의록검색 ASSEMBLY SEARCH

회의록검색

주요메뉴 바로가기

  • 방청안내 - 방청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의회에바란다 - 바라는 사항을 적을 수 있습니다.
  • 의회방송 - 의회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 의회소식 > 보도자료


글보기
제목 북구의회, 제250회 임시회 마무리
작성자 대구북구의회 조회 47
작성일 2019년 09월 04일
첨부파일


  대구광역시 북구의회(의장 이정열)는 2019년 9월 4일 제250회 임시회를 마무리했다.

 ○ 이번 임시회에서는 각 상임위원회별로 현장방문을 실시하였고, 대구광역시 북구 청년 기본 조례안 외 1건은 수정가결 되었으며 대구광역시 북구의회 회의규칙 일부개정규칙안 외 7건은 원안가결 처리되었다.

 ○ 9월 4일 10시에 열린 제2차 본회의에서는 △안건들을 의결 처리하였고 △ 5분 자유발언이 이어졌다.

 ○ 5분 자유발언은 박정희, 김지연, 김상선, 김기조 의원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박정희 의원은 일본제품 불매운동 관련, 김지연 의원은 지역발전을 위한 거버넌스 구축 방안 외 1건, 김상선 의원은 문화재 지정 확대, 김기조 의원은 구암동 스포츠센터 건립에 대하여 발언하였다. 그리고 김기조의 의원의 5분 발언에 대해 배광식 북구청장의 답변이 있었다. 

 ○ 이정열 북구의회 의장은 “이번 임시회 기간 동안 조례안 등의 심의와 현장방문에 노고가 많으셨습니다. 45만 구민 여러분! 그리고 동료의원 여러분! 다가오는 우리 고유의 명절인 추석을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석 보내시기를 바랍니다.”고 말했다.

이전글
다음글 북구의회, 제250회 임시회 개최

홈페이지 정보

맨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