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민과함께 실천하는 의정활동 구현 - 항상 열린마음으로, 한 구민의 소리에도 귀 기울이고 소중히 하는 북구의회가 되겠습니다.

회의록검색 ASSEMBLY SEARCH

회의록검색

주요메뉴 바로가기

  • 방청안내 - 방청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의회에바란다 - 바라는 사항을 적을 수 있습니다.
  • 의회방송 - 의회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 의회소식 > 보도자료


글보기
제목 북구의회, 제247회 임시회 개최
작성자 대구북구의회 조회 296
작성일 2019년 05월 27일
첨부파일


  대구광역시 북구의회(의장 이정열)는 2019년 5월 27일 제247회 임시회를 개최했다.

  ○ 이번 임시회는 북구의회 본회의장에서 5월 27일 오전 11시 제1차 본회의가 열렸다. 


 ○ 본회의에서는 △대구광역시 북구 사회복지시설 비리에 대한 행정사무조사 발의의 건 △대구광역시 북구 사회복지시설 비리에 대한 행정사무조사 특별위원회 구성결의안 △대구광역시 북구 사회복지시설 비리에 대한 행정사무조사 특별위원회 위원 선임의 건을 처리했다.


 ○ 대구 북구의회 행정사무조사 특별위원회는 위원장 김상선의원, 부위원장 박정희의원, 위원으로는 안경완의원, 조명균의원, 차대식의원, 최우영의원, 김지연의원, 류승령의원이 선임되었으며 특위 활동기간은 위원 선임일부터 6개월이다.
 

 ○ 이정열 북구의회 의장은 “ 최근 선린복지재단을 비롯한 관내 일부 사회복지시설의 비리 행위가 속속 드러나고 있는 현실에서 집행부를 감시하여야 할 우리 의회가 구민의 대표기관으로서 그 역할을 다하지 못한 점 죄송스럽게 생각하며 동료의원 여러분은 행정사무조사 특별위원회 구성의 취지를 다시 한번 숙고해보시고 이런 일이 추후에 재발하지 않도록 하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바라며 아울러 집행부에서도 이러한 사회복지시설들이 투명하고 건실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의회와 소통하고 상생 협력하여 관리 감독에 더욱 힘써주시기를 당부드린다 .”고 말했다.

이전글
다음글 북구의회, 제251회 임시회 구정질문 실시

홈페이지 정보

맨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