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민과함께 실천하는 의정활동 구현 - 항상 열린마음으로, 한 구민의 소리에도 귀 기울이고 소중히 하는 북구의회가 되겠습니다.

회의록검색 ASSEMBLY SEARCH

회의록검색

주요메뉴 바로가기

  • 방청안내 - 방청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의회에바란다 - 바라는 사항을 적을 수 있습니다.
  • 의회방송 - 의회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 의회소식 > 보도자료


글보기
제목 북구의회, 제246회 임시회 개최
작성자 대구북구의회 조회 99
작성일 2019년 05월 02일
첨부파일


  대구광역시 북구의회(의장 이정열)는 2019년 5월 2일부터 5월 10일까지 9일간의 일정으로 제246회 임시회를 개최한다.


 ○ 이번 임시회에서는 5월 2일 오전 11시 제1차 본회의를 열어 △제246회 대구광역시 북구의회 임시회 회기결정의 건 등을 처리했다. 

 ○ 5월 3일부터 5월 9일까지 휴회기간 중에는 대구광역시 북구 장난감도서관 설치 및 운영 조례안 등 주민생활과 직결되는 총 3개의 안건심의와 더불어 5월 7, 8일 양일간 각 상임위별로 소관 주요사업 현장을 직접 찾아가 점검해보는 현장방문이 있을 예정이다. 5월 10일 오전 11시에는 제2차 본회의를 열어 안건 등을 처리하고 폐회할 예정이다.


 ○ 이정열 북구의회 의장은 “신록의 아름다움이 더해가는 행복한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이렇게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제246회 임시회를 개최하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먼저 항상 우리 의회에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구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그동안 우리 8대 의회는 구민의 대의기관으로써 독립성과 전문성 그리고 책임성이 갈수록 요구되는 의정환경 속에서 구민의 의사를 대변하는 본연의 역할에 충실하면서 북구 발전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해오고 있다고 자부한다. 앞으로도 우리 의회와 집행부는 진정으로 상호존중하고 소통하며 건전한 협력과 균형관계를 유지하여 구정을 효율적으로 이끌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전글
다음글 북구의회, 제246회 임시회 개최

홈페이지 정보

맨위로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