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회에바란다
| 칠곡중앙대로 136길 도로 파손이 많습니다 정비 부탁드립니다 | |||||
|---|---|---|---|---|---|
| 작성자 | 정○○ | 작성일 | 2026-04-10 09:24:56 | 조회수 | 221 |
|
대구북구청의회 모든 분들 수고가 많으십니다
칠곡중앙대로 136길 도로 파손이 많습니다 빠른 정비 부탁드립니다. 매일 출퇴근하는 길이다 보니 운전하기에 차가 많이 흔들려 위험합니다. 칠곡경대병원 입구 부터>> 대구체육고등학교 >> 인재개발원 그리고 농업인회관 골목까지 곳곳에 도로 패임과 고르지 못한 노면상태가 심합니다 특히 맨홀 뚜껑과 방지턱 주변이 심합니다 뚜껑을 밟고 지나가면 쿵 소리에 놀라게 됩니다. 사진을 찍어두었으나 첨부할 수 있는 곳이 없어요 연락주시면 전달하겠습니다 사진으로 보이는것보다 실제로 차량으로 운행해보시면 얼마나 흔들리는지 알 수있습니다.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 다음글 | [답글] 칠성동 옛 홈플러스 대구점 부지 활용 의견 제시 |
|---|---|
| 이전글 | [답글] 칠곡중앙대로 136길 도로 파손이 많습니다 정비 부탁드립니다 |
누리집 담당부서
- :
